본문 바로가기
Hobby/Game

SCEK - 페르소나3 : FES 한글화 결정

by 『Nero』 2007. 4. 14.

07/04/12

- 인기 RPG게임 시리즈 최신작 「여신 전생 페르소나 3: FES」한글화 하여 2007년 여름 국내 발매 예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일본의 유명 게임개발사 아틀라스 (ATLUS CO., LTD.)의 인기 RPG 시리즈 ‘여신전생’의 최신작「 여신전생 페르소나 3: FES」를 전격 한글화 하여 2007년 여름 국내 정식 발매키로 하였다.

  사립 월광관 고등학교의 매력적인 주인공들과 그들과 함께 낮과 밤의 시간을 함께 하는 내용의 「여신전생 페르소나 3」는 지난 2006년 12월 21일, 완벽 자막한글화에 힘입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작품은「여신전생 페르소나 3」(본편) 에 희망하는 유저들의 많은 의견과, 인터넷 상에서의 반응 등을 통해 다양한 요소를 추가 반영하여, 「여신전생 페르소나 3」를 리뉴얼함과 동시에, 「여신전생 페르소나 3」의 엔딩 후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총 플레이시간 30시간 이상의 ‘후일담’을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구성이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3」에서 사랑 받은 각 캐릭터의 과거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추가 요소가 마련되어 전작을 뛰어 넘는 인기가 예상된다.

  SCEK 관계자는 “ PlayStation®2 전용 명작RPG「여신전생 페르소나 3」발매 이후, 신규 팬 확보에 성공하였다”며,”국내 게임 언론과 게이머들의 관심과 기대가 매우 높다는 것을 감안하여, 자막 한글화를 전격 추진 하여, 올 여름 국내 RPG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고 밝혔다.

출처 : 루리웹(http://ruliweb.empas.com)


페르소나3이 내가 알기로 7천장 정도 팔렸다고 안다. 국내 한글화 여건이 매우 좋지 않아 페르소나를 한글화 발매 하고 타격이 컸을 터인데 페스까지 한글화해주다니, 이쯤되면 대인배다.

물론 국내의 한글화여건이 좋지 않은 이유는 대책없는 복돌이들 때문. 과연 이번 페스는 어떨라나. 페스부터라도 적절한 판매량을 달성해야 추가적인 한글작품이 나올텐데 어찌될지....과연 잘 될까?

확장팩의 개념이라 전작의 판매량을 뛰어넘긴 힘들거라 보는데, 페르소나가 많아봐야 만장 팔렸는데....여튼 소니코리아 이 용자들. 후문에 의하면 사장딸내미가 아틀라스 빠순이라던데 그래서 내는것인가!

'Hobby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0) 2007.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