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Game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by 『Nero』 2007. 4. 14.
하릴없이 내가 설정해 둔 카테고리를 보다가, 허전한 마음이 들어 살펴보니 워크래프트 3의 항목을 만들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오호 통재라! 내가 이걸 빼먹고 블로그를 1차 완성하였다고 희희낙락하고 있었다니!

워크래프트 이야기를 하기 전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해 보자. 물론 내가 그들에 대해 아는건 정말 적으니 가벼운 이야기가 될 것이다.



훗, 사실 어제 써놓고 오늘 공개! 절대 오늘 쓸게 없어서가 아닙니당~ 시간이 안났을뿐!!

'Hobby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CEK - 페르소나3 : FES 한글화 결정  (0) 2007.04.14